고요한 수도원에 담긴 로스차일드 시대의 역사, 아베이 데 보 드 세르네 호텔

고요한 수도원에 담긴 로스차일드 시대의 역사, 아베이 데 보 드 세르네 호텔
©️Abbaye des Vaux de Cernay

파리 소사이어티는 호텔 산업을 재정의 하는데 앞장서며 독특한 프랑스식 호스피탈리티 경험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파리 소사이어티는 아베이 데 보 드 세르네를 공개하며 매혹적인 컨셉과 여행지 컬렉션에 새롭게 추가했습니다. 파리 중심부에서 차로 45분 거리에 있는 그림 같은 풍경 속에 위치한 이 역사적인 랜드마크는 지난 2년 동안 멋진 안식처로 탈바꿈했습니다.

GENÈSIS

파리 소사이어티의 창립자인 로랑 드 구르쿠프(Laurent de Gourcuff)는 이 잠재력 넘치는 미개발 부지가 자신이 꿈꾸던 호텔을 위한 완벽한 캔버스임을 즉시 알아차렸습니다.

수백 년 된 시토 수도회의 기원과 유명한 로스차일드 시대의 역사를 지닌 아베이 데 보 드 세르네는 이제 세련된 현대성과 고요한 럭셔리를 완벽하게 결합한 현대적인 휴양지로 자리 잡았습니다.

이 저택의 창조적인 원동력인 코델리아 드 카스텔란은 이 저택을 살아있는 걸작으로 탈바꿈시켰습니다. 장식의 각 요소와 모든 패턴은 세심하게 제작됐으며, 호화로운 침실은 풍부한 유산과 현대적인 미학을 능숙하게 혼합하여 자신만의 이야기를 들려줍니다. 이 여행지는 기대를 뛰어넘어 벽 안과 주변 경내에서 보내는 모든 순간을 진정으로 특별하게 만들어 줍니다.

아베이 데 보 드 세르네는 벽난로 옆이나 고요한 호수에서 자신만의 경험을 만들 수 있도록 투숙객을 초대합니다. 활력을 되찾고 몸과 마음에 편안한 휴식과 특별한 순간을 만끽할 수 있는 곳입니다.

이곳을 방문할 때마다 보이지 않는 유대감이 형성되어 매혹적인 내면의 멜로디처럼 몇 번이고 다시 찾게 됩니다.

파리 소사이어티의 창립자인 로랑 드 구르쿠프(Laurent de Gourcuff)

LAURENT DE GOURCUFF

"아베이 데 보 드 세르네 수도원은 의심할 여지 없이 제가 도전한 프로젝트 중 가장 야심찬 프로젝트입니다. 제 시골집은 파리에서 한 시간 거리에 있는 유레 강변에 있는 13세기 농가인데요. 특이한 골동품으로 가득한 이곳을 XXL 버전으로 제작하는 이 미친 프로젝트를 시작하고 싶다는 욕구를 불러일으켰죠. 수도원을 방문했을 때 바로 이곳이 이 프로젝트가 실현될 곳이라는 것을 알았습니다. 파리에서 한 시간도 채 걸리지 않는 가장 아름다운 시골 호텔을 고객에게 제공하여 파리 소사이어티의 경험을 호텔까지 확장하는 것이 제 꿈이었습니다. 저와 제 팀은 4년이 넘는 기간 동안 환대의 예술에 대한 비전에 따라 꿈꿔왔던 대로 이 호텔을 현실화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해왔습니다. 오늘 드디어 그 결실을 맺었습니다. 서비스, 객실, 생활 공간, 레스토랑, 다양한 액티비티 등 모든 것이 이 호텔을 평범하지 않은 장소로 만드는 데 기여했습니다. 저는 고객들이 파리 소사이어티의 유명한 세심하고 정확한 서비스를 통해 마치 자신의 시골집에 있는 것처럼 편안함을 느끼길 바랍니다. 심장이 더 빨리 뛰고 다시 오고 싶게 만드는 꿈의 호텔입니다."

아베이를 복원하고 공간을 디자인한 코델리아 드 카스텔란(Cordelia de Castellane)

CORDÉLIA DE CASTELLANE

"아베이 데 보 드 세르네는 제 인생에서 본 것 중 가장 아름다운 곳 중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이곳은 비밀로 가득하고 상상력이 무한한 곳입니다. 역사가 깃든 곳, 수 세기를 살아남은 곳, 삶이 매우 달콤해 보이는 곳입니다. 이게 바로 제가 이 프로젝트의 장식과 예술적 방향을 통해 전달하고 싶었던 것입니다. 저는 모든 물건, 태피스트리, 패브릭, 접시 하나하나를 마치 항상 그곳에 있었던 것처럼 보이게 만들었습니다. 가족이 해마다 이 멋진 공간에 물건을 쌓아왔다는 것처럼요. 저는 사람들이 이 수도원에서 집처럼 편안함을 느끼고, 이 거실 저 거실을 돌아다니며 휴식을 취하고, 계절을 느끼고, 여름에는 정원을 산책하고, 수영장에 가고, 영화관에 가고, 방에서 영화를 보고, 불 옆에 옹기종기 모여 앉아 당구를 치고, 책을 읽으면서도 호텔이나 다른 사람의 집에 있다는 느낌이 들지 않기를 바랐어요. 이 프로젝트에선 프랑스 장인을 활용하는 것이 매우 중요했습니다. 그래서 도자기는 베르나르도(Bernardaud), 패브릭과 벽지는 메종 피에르 프레이(Maison Pierre Frey), 가구는 메종 라발(Maison Laval) 등 세계에서 가장 잘 알려진 메종과 함께 작업했습니다."

HISTORY

1118년에 설립된 시토 수도원은 1147년까지 200명의 헌신적인 공동체와 함께 번성했습니다. 시련이 있었지만 1790년 분할될 때까지 버텨냈고, 거의 잊혀진 채석장이 될 뻔했습니다.

그러나 1873년 예술 애호가이자 화가, 음악가였으며 뛰어난 선구안을 가진 샬롯 드 로스차일드 남작부인에 의해 위기에서 벗어날 수 있었는데요. 그후 세심한 주의를 기울여 각 건물을 복원하고 새로운 건축물을 추가하여 오늘날의 모습을 갖추게 되었습니다. 제2차 세계대전 중 로스차일드 가문의 시대가 끝나자 이 수도원은 베르사유 궁전의 조각상을 독일 점령군의 코앞에서 숨겨주기도 했습니다. 이제 2023년, 아베이 데 보 드 세르네는 시대를 초월한 매력으로 전 세계 관람객을 매료시킬 준비를 마치고 새로운 장을 열었습니다.

ROOMS, SUITES AND PAVILLONS

상징적인 건축물에 펼쳐진 146개의 멋진 침실과 스위트룸은 독특한 분위기와 스타일을 자아냅니다. 이 매혹적인 매력적이고 역사적인 호텔은 코델리아 드 카스텔란이 재 디자인하여 럭셔리안 공간으로 재탄생했습니다.


코델리아는 디테일에 세심한 주의를 기울여 라베이, 레 하라스 및 다양한 파빌롱의 침실에 고전적인 컨트리 하우스 스타일을 매력적으로 재해석했습니다. 그녀는 이 저택의 풍부한 역사에서 영감을 받아 스케치, 패턴, 세심하게 선별한 작품을 통해 각 공간에 생기를 불어넣습니다.


파리 팔레 가르니에의 코코 레스토랑의 인테리어 디자인을 담당한 코린 사쇼는 라 페르메 데 발레의 창의력에 활력을 불어넣고 있습니다. 코린은 특유의 감각으로 이 구역에 현대적인 감각을 더해 진정으로 독특한 경험을 선사합니다.

L’Abbaye : 풍부한 유산과 정교한 디자인의 조화

아베이의 객실은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컨트리하우스의 매력을 발산하며 이 저택의 전 여주인인 로스차일드 남작 부인의 정신을 떠올리게 합니다. 당시의 목재 패널과 디자인 디테일이 세심하게 보존되어 있으며, 코델리아 드 카스텔란은 오리지널 벽 패브릭, 맞춤형 가구와 장식품을 엄선해 선보입니다.


각 객실과 스위트룸은 저마다의 이야기를 담고 있어 소중한 공간과 변함없는 유대감을 형성하거나 방문할 때마다 새로운 안식처를 발견하는 스릴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Les Haras : 승마에서 영감을 받은 우아함

아베이에서 몇 걸음만 가면 마구간으로 사용되던 웅장한 석조 건물이 초록빛 정사각형 안뜰을 둘러싸고 있습니다. 고급스럽고 아늑한 다락방 객실에는 줄무늬, 토일 드 주이, 코르델리아 드 카스텔란의 꽃무늬 태피스트리 등 아름다운 패턴이 장식되어 있습니다.

La Ferme des Vallées : 소박하고 세련된 휴양지

아베이 근처에 자리한 이 매혹적인 숲 속의 은신처는 평온함을 추구하는 가족에게 이상적입니다. 꽃밭, 풍성한 채소밭, 그림 같은 초원으로 둘러싸인 진정한 시골의 분위기는 자연과 다시 연결되도록 손님을 유혹하며, 침실은 소박한 단순함이 매력적이며 여유로운 우아함의 전형입니다.

The Four Pavillons : 개성과 매력이 가득한 곳

드넓은 부지에 펼쳐진 네 개의 파빌리온은 가족 여행과 친구들과의 휴양에 완벽한 장소입니다. 자연 채광이 들어오는 파빌롱 데 소스는 넓은 통창과 아베이의 멋진 전망을 갖추고 있어, 광활한 우아함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빛나는 안식처를 제공합니다.
나무 사이에 자리한 파빌롱 도뇌르는 편안한 사냥 오두막 분위기를 풍기며 보다 친밀한 모임을 위한 최고의 안식처를 선사합니다. 고요한 호수 옆에 있는 파고드는 사색에 잠기게 하는 공간입니다. 프랑스와 일본의 영향이 혼합된 이 독특하고 매력적인 선 휴양지는 매혹적인 탈출을 약속합니다. 라 페르메 데 발레 쪽의 코티지는 소박한 매력으로 가득하며, 웃음과 잊지 못할 추억을 공유할 수 있는 따뜻한 공간을 제공합니다.

INVITING LIVING SPACES

아베이 데 보 드 세르네는 진정한 내 집 같은 잊을 수 없는 경험을 선사하겠다는 비전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리조트의 넉넉한 공용 공간은 컨트리하우스의 매력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며 고급스러움과 편안함 사이의 완벽한 균형을 이룹니다. 웅장하면서도 친밀한 라운지에서는 신중하고 세심한 직원들이 고객을 위해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며, 주변 환경의 평온함 속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RESTAURANTS & BARS

6개의 다이닝 공간에서 계절의 리듬에 맞춰 계절과 조화를 이루는 다양한 요리의 여정으로 안내합니다.

Les Chasses

코델리아 드 카스텔란은 로스차일드 가문의 남긴 사냥 문화의 정수를 상상력이 풍부한 소박한 저택 스타일로 꾸며진 멋진 공간에 담아냈습니다. 겨울에는 아름다운 벽난로 옆에서, 따뜻한 계절에는 햇살이 가득한 넓은 테라스에서 최고의 제철 식재료를 사용한 전통적이고 우아한 프랑스 요리를 선보입니다.

L’Auberge

여름에는 고요한 연못 위로 가지가 우아하게 늘어진 웅장한 버드나무 그늘 아래에서 편안한 요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 밤이 되면 요정 조명이 환상적인 빛을 발산하고 피아니스트가 로멘틱한 분위기를 조성합니다.

Le Réfectoire des Moines

레스토랑은 촛불 별자리가 아치를 비추는 호그와트에서 영감을 받은 매혹적인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웅장한 분위기와 매력적인 목재 패널이 어우러져 풍성한 아침 식사 또는 호화로운 브런치를 위한 매혹적인 배경을 연출합니다.

La Trattoria

라 페르메 데 발레의 중심부에 위치한 라 트라토리아는 자연과 여유로움이 완벽하게 조화를 이루는 현대식 클래식 이탈리안 레스토랑입니다. 트러플 탈리아텔레부터 장작불 피자, 홈메이드 티라미수까지 시대를 초월한 클래식을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맛볼 수 있습니다.

James’ Bar

아베이 중심부에 위치한 제임스 바는 하루 종일, 계절에 관계없이 순간이 만들어지고 대화가 시작되며 즐거움이 가득한 곳입니다. 이곳에서는 클럽 샌드위치를 맛보고 깊은 소파에 편안히 앉아 간식과 함께 오후의 보드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저녁이 되면 거장들이 만든 시그니처 칵테일을 즐기며 세련된 메뉴를 맛볼 수 있습니다.

Betty’s Bar

라 페르메 데 발레의 중심부에 자리한 베티스 바는 존경받는 베티 드 로스차일드의 이름을 딴 곳입니다.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환대와 예술가들과의 인맥으로 존경받는 그녀의 유산이 이 우아한 공간에 녹아 있습니다. 아페리티보에서는 감각을 자극하는 스파클링 칵테일이 중심이 되는 식전주를 전문적으로 제조합니다. 이탈리아의 정수가 프랑스 시골의 매력과 어우러져 다른 곳에서는 맛볼 수 없는 풍미와 분위기의 융합을 만들어냅니다.

ACTIVITIES

아베이는 여유로운 순간과 짜릿한 액티비티를 모두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테니스 경기를 마친 후에는 피트니스 트레일에서 워밍업을 한 후 바로 요가 클래스(반다 요가/알렉산드라 캡튼)로 이동해 활력을 되찾은 다음 장거리 자전거를 타거나 페달로 여행을 하며 긴장을 풀 수 있습니다. 더 많은 아드레날린을 원하는 분들을 위해 준비된 스포츠실에는 다양한 액티비티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파티를 좋아하는 분들을 위한 액티비티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는데요. 당구 게임으로 몸을 풀고 게임룸에 잠시 들른 후 영화관이나 노래방으로 이동해 '블라인드 테스트' 음악 퀴즈에 도전하는 등 부지 밖으로 한 발자국도 나가지 않고도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기억에 남는 이브닝이 보장됩니다.

사색을 즐기고 싶다면 연못에서 보트를 타거나 숲 속을 산책한 후 수영장에서 책을 손에 들고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차분한 주변 환경은 투숙객이 위안을 찾고 내면의 자아와 다시 연결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KIDS FRIENDLY

가족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액티비티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채소밭을 방문한 후 아이들은 농장 동물을 볼 수 있는데요. 알파카와 공작새가 자유롭게 돌아다니며, 연못에는 원격 조종 보트들이 흥미진진한 항해를 떠날 차례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3세에서 8세 사이의 어린 모험가들을 위해 유명 브랜드인 타르틴 에 쇼콜라가 디자인하고 제작한 키즈 클럽은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옵션으로 가득합니다. 스릴 넘치는 게임룸, 아트 스튜디오, 아기자기한 마을 공간이 있습니다.

SPA & WELLNESS

세계적 수준의 스파와 웰니스 공간 없이는 완벽한 시골 휴양지가 될 수 없습니다. 이 특별한 안식처는 모든 디테일이 세심하게 설계되어 깊은 웰빙을 불러일으키는 평온한 세계에 빠져들도록 초대합니다.

식물로 장식된 편안한 분위기가 손님을 맞이하며, 유명 스킨케어 브랜드 타타 하퍼(Tata Harper)와 협업하여 개발한 스파에서는 놀라운 범위의 파리 소사이어티 트리트먼트를 제공합니다. 활력을 되찾아주는 페이셜 트리트먼트부터 활력을 불어넣는 바디 테라피까지, 각 트리트먼트는 투숙객을 행복한 휴식의 세계로 안내합니다.

또한 개인 맞춤형 서비스를 위해 독특한 사운드 메뉴를 도입하여 투숙객이 직접 오디오 버블을 만들 수 있도록 했습니다. 저명한 웰빙 전문가가 이끄는 워크숍과 이벤트 프로그램이 연중 내내 진행되어 자기 발견과 내면의 평화를 위한 여정을 시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Abbaye des Vaux de Cernay

BOUTIQUE

이 부티크는 엄선된 프레타포르테 패션, 액세서리, 주얼리, 시계, 식기, 식료품, 라이프스타일 아이템으로 가득한 컨트리 스타일의 우아함이 가득합니다. 아베이는 자체 제작 제품, 빈티지 제품, 에이글, 베르나르도, 타르틴 에 쇼콜라, 멜리오와 같은 최고 브랜드와의 독점 콜라보레이션을 신중하게 조합해 선보이고 있습니다.

Welcome to the Abbaye des Vaux-de-Cernay estate

파리 소사이어티의 열정적인 팀원들이 부지의 모든 석조를 보살피고, 모든 경험을 상상하고, 모든 장식을 구성하기 위해 3년 이상의 노력이 필요했습니다. 과거에 충실하면서도 새롭게 변신한 파리 소사이어티는 이제 새로운 역사의 한 페이지를 쓸 준비가 되었습니다. 파리 소사이어티와 그 파트너인 피에르 프레이, 타르틴 에 쇼콜라, 피넬 에 피넬, 베르나르도, 타타 하퍼 등이 오늘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Website : https://www.abbayedesvauxdecernay.com/
Instagram : https://www.instagram.com/abbayedesvauxdecernay_hotel